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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청민원실 안내

창구 이름을 클릭하시면 각 창구의 기능을 안내해 드립니다.
주민소통실 배치도 1, 2, 3

생활민원 접수

  • 유선전화 : 052-241-8572(바로처리)
  • 카카오톡 : 전용계정(ID : baro8572)으로 신청
  • 운영시간 : 평일 09:00 ~ 18:00
  • 신청대상 : 전 구민
    • 단독 및 150세대 미만 공동주택, 경로당 : 재료비 자부담
    • 기초생활수급자, 차상위계층 : 재료비 무상지원
      ※ 제외사항 : 생활용품 신규설치, 광범위한 집수리, 도시가스 등
생활민원 접수

진정·고충 민원 접수

  • 전화번호 : 241-7275
  • 필요서류 : 진정·고충 민원신청서
  • 처리기한 :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 처리 (부득이한 경우 7일 이내 연장, 2회)
진정·고충 민원 접수

지방세 납세자보호 접수·상담 창구

  • 전화번호 : 241-7272
  • 접수방법 : 서면, 우편 등 경로를 구분하지 않고 접수
  • 처리기한 : 접수한 날부터 14일(공휴일,토요일 불산입)
  • 수수료 : 없음
주택건설사업승인, 공동주택관리, 주택조합설립인가 창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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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자

  • 주민자치과
  • 권수은
  • 052-241-7275
  • 최종업데이트 2022-02-0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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