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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동순회방문 ] 민원처리시스템 개선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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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번호 | 18-07-90 | 건의구분 | 동순회방문 |
행정동 | 염포동 | 분야 | 기타 |
건의일자 | 2018-07-11 | 건의장소 | - |
담당부서 |
기획예산실 기획예산담당관 |
협조부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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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| 민원처리시스템 개선 | ||
건의내용 | 주민이 전화로 민원을 제기한 경우, 다른부서로 계속 이관하거나 공무원의 답변이 이해하기 힘든 경우가 많음.
처음 민원을 접수한 공무원이 원스톱으로 민원을 해결한 후, 주민에게 전화하여 이해하기 쉽도록 알려주기를 바람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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처리상황 | 완료 | ||
처리내용 | 고충 민원 처리 전담부서인 주민소통실 신설로, 민원접수 → 전담부서 지정 및 관리 → 민원처리결과 안내를 전담하는 민원처리 원스톱서비스 시행 중 |
담당자
주소 (44248) 울산광역시 북구 산업로 1010(연암동) / 대표전화 052-241-7000 / 팩스번호 052-289-727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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