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.
[ 구청장 바로소통실 ] 민원응대 근무태도, 당직근무자 민원접수 처리과정에 대한 민원제기 | |||
---|---|---|---|
관리번호 | 구청-2022-06-381 | 건의구분 | 구청장 바로소통실 |
행정동 | 공통 | 분야 | 기타 |
건의일자 | 2022-06-15 | 건의장소 | |
담당부서 |
주민자치과 김소희 총무과 이수진 |
협조부서 |
- - |
제목 | 민원응대 근무태도, 당직근무자 민원접수 처리과정에 대한 민원제기 | ||
건의내용 | - 민원응대 근무태도에 대한 민원 제기
- 당직근무자 민원접수 처리 과정에 대한 민원 제기 |
||
처리상황 | 완료 | ||
처리내용 | ○ 총무과[완료]
- 당직근무자 교육 철저 - 매일 당직근무자 교육 시 친절하고 정확한 민원처리 지도 - 개인정보 관련 유의사항 당직자 교육자료 포함 및 당직실 게시 - 민원응대 및 개인정보 처리 관련 근무수칙 보완ㆍ강화 ○ 주민소통과[완료] - 민원 친절응대 및 공직자 기본자세 확립 철저 -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숙지 강조 - 북구청 전 공무원 대상 친절 마인드 함양 교육 실시(12월 예정) |
담당자
주소 (44248) 울산광역시 북구 산업로 1010(연암동) / 대표전화 052-241-7000 / 팩스번호 052-289-7272
Copyright 울산광역시 북구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