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


알림사항


구정소식 > 알림마당 > 알림사항 게시판 보기화면
『주민등록민원 예약처리제』안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7-03-22


『주민등록민원 예약처리제』안내


안녕하십니까

우리구 ○○동 사무소에서는 평일 근무시간내에 주민등록 사무를 볼 수 없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둘째·넷째주 목요일에 근무시간을 연장하여 「주민등록민원 예약처리제」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
이용하고자 하시는 분은 거주지 동사무소에 연락하시어 예약하신 후 해당 일에 방문, 주민등록 민원을 신고(신청) 하시면 됩니다.

◈ 서비스 일시 : 둘째·넷째주 목요일, 18:00~21:00

◈ 서비스 대상 : 신규등록, 정정·말소, 전입, 국외이주신고, 주민등록증 신규 및 재발급 신청

◈ 준 비 물 : 신고(신청)서, 신분증(학생증 포함)

- 주민등록증 발급의 경우 6월이내 촬영한 사진1매(3× 4)

울산광역시 북구청

이전,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.
이전글 찾아가는 연금서비스 실시
다음글 재활용품 분리배출 일자 변경 안내

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

담당자

  • 북구청
  • 052-241-7000
  • 최종업데이트 2024-03-18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