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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토종단 순회민원상담실 운영 안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4-06-04


국토종단 순회민원상담실 운영
(국민고충처리원회)

국민고충처리위원회에서 창립10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2004년 6월 22일부터 7월 2일까지 동/서해안을 따라 국토를 종단하면서 『현지방문 민원상담 서비스』를 실시할 계획이오니, 많은 주민이 고충민원을 접수하여 해결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
■ 순회민원상담실 운영 개요

■ 설치 및 상담일시 : 2004. 6. 24(목), 09:30~12:00

■ 장    소 : 남구 옥동 울산대공원내 가족문화센터 A동 3층(강의실)

■ 상담반 : 8명(국민고충처리위원회 6명, 지역별 행정상담위원 2명)

■ 고충민원 사전접수

■ 접수기간 : 2004. 6. 7~6. 17(10일간)

■ 제 출 처 : 기획감사실 감사담당부서

■ 접수대상 : 불합리한 행정제도, 규제 등으로 기업설립?운영등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거나 시민의 권리, 이익 등이 침해되어 시급한 제도개선 및 시정을 요하는 사항(단순 반복적이거나 단기에 해결이 불가한 사항 제외)

■ 기타
1. 상담대상은 시간제약으로 광역시 전체 20건(구?군별 5건 이하)으로 제한하며, 접수기간내 선착순으로 접수
2. 민원접수시 민원인 인적사항(성명, 주소, 연락처) 및 민원요지(제목, 내용 등) 을 명확히 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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