점심시간 휴무제 시행 안내(7.1~) | 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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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| 천곡문화센터 | 작성일 | 2022-06-22 | ||
양질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평일 점심시간(12:00~13:00)동안 북구청 및 동 행정복지센터(문화센터 포함)에서 민원업무 처리 휴무를 시행합니다 - 시행일자 : 2022. 7. 1.(금)부터 - 시행내용 : 점심시간(12:00~13:00) 휴무 시행 / 대면 민원업무 중단 - 시행기관 : 북구청 및 동 행정복지센터(문화센터 포함) - 문 의 처 → 북구청(052-241-7000), 농소3동 행정복지센터(052-282-6270) [점심시간 중 민원서류 발급 방법] ○ 무인민원발급기 : 동, 아진농협, 홈플러스, 새마을금고(달천아이파크 쪽) ○ 인터넷 발급 - 정부24 : 주민등록 등.초본, 토지대장, 지적도, 건축물대장, 지방세납세증명, 출입국사실증명, 병적증명서 등 - 홈택스 : 납세증명서, 소득금액증명, 사업자등록증명,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, 근로장려금 수급사실 증명 등 - 대법원 가족관계등록시스템 : 가족관계증명서, 기본증명서, 혼인관계증명서 등 - 대법원 인터넷 등기소 : 등기부 등본 ※ 여권발급(구청), 인감증명서, 본인서명사실확인서, 사망신고, 전입신고, 확정일자, 주민등록증 (재)발급 및 수령 등 대면 민원업무를 보시는 경우 점심시간을 피하여 방문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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